함께하는 한숲은 니콘이미징코리아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마장동 지역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김장철 고물가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겨울철 식탁을 돕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김장 봉사활동에 변함없이 참여하며, 기업의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이웃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절임 배추에 양념을 정성껏 버무리는 작업에 힘을 모았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손길 덕분에 총 500kg의 김장 김치가 완성됐다.
완성된 김장 김치는 전량 마장동 지역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임직원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 김치는 이웃들의 겨울철 식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든든한 반찬이 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한숲 박민용 대리는 “2년 연속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니콘이미징코리아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이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으며, 한숲은 앞으로도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활발한 복지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종합사회복지관 운영, 아동보호 전문기관, 지역아동센터 지원, 경로무료급식소 운영,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장학사업,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 및 연계 사업을 통해 활발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